- A/S 진행 시 제품 A/S 비용 외에 배송 및 출장, 수리에 필요한 서비스 비용은 별도로 부과됩니다.
- 제품 교체 및 A/S 후 기존 제품과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정규 규격 상품 외 별도로 주문하신 제품들은 A/S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현상은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- A/S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CS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A/S 안내
- 제품 사용하기 전에 꼭 읽으신 후, A/S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A/S 안내를 숙지하지 않고 요청하신 부분에서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공장 입고가 필요한 A/S의 경우 약5~6주의 A/S 기간이 발생합니다.
무상 서비스로 처리되는 항목
-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
- 설치 과정에서 생긴 하자
- 배송과정에서 생긴 오염 및 스크래치 등의 손상
- 제작과정에서 발생한 하자
유상 서비스로 처리되는 항목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상 (원단 오염 및 손상 또는 내장재 파손 등)
- 원단 변경, 커버링 및 내장재 충전
- 부적절한 취급 또는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
- 제품의 사용 목적 이외의 사용 또는 개조 등으로 일어난 파손 또는 고장
- 배송 후 모듈의 재조립 과정 및 이사 업체의 옳지 않은 방식의 재조립으로 인한 불량
-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이나 그에 따른 부수적인 손상
- 소파 원단의 커버링(천갈이)
A/S 불가한 경우
- 주문자 요청에 의한 옵션(원단/사이즈 등) 변경이 이루어진 제품의 경우
- 잘못된 보관, 세척법, 세제 사용으로 인한 손상 및 고장
-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제품 소재 특성에 대한 부분(패브릭, 가죽, 원목, 무늬목 등)
- 직사광선, 습기, 기온 차에 의한 변형 또는 변색, 나뭇결이나 톤 차이, 옹이자국(목재 제품 전반)
- 사용감에 따른 자연스러운 늘어남, 올풀림 현상, 주름(패브릭)
- 패브릭 제품(소파)의 하부 패브릭 손상(단순 노출 방지를 위함)
- 성장과정에서 발생한 표면 상처나 자국, 사용감에 따른 늘어남(가죽)
- 사용감에 따른 마모 및 변형 현상(충전재 및 소모품)
- 소파류의 1~3cm의 단차 및 봉재 라인의 차이
- 천연 가죽의 자연스러운 특성 (주름, 늘어짐 / 혈관, 힘줄, 상처 / 가죽 부위에 따른 이색)
- 취급 부주의 및 오사용으로 인한 변형
1. 배송 후 이동, 이사에 의해 생긴 파손
2. 가구 부위의 찍힘, 홈파임, 마모 등 부주의한 사용으로 인한 표면의 변화
3. 부적절한 취급 또는 부주의에 의해 생긴 파손
4. 제품의 사용 목적 이외의 사용이나 개조 등에 발생된 파손 또는 사고
5. 사용 중 생긴 도장 벗겨짐(도장제품에 해당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