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oogle-site-verification=RnEFjX4G7ZjJy0Tqs0Ib-bHeZeNx_gBL3lqFiSd0OQw 플로티카 PLOTICA

배송 / 교환 및 환불 / AS

배송 안내
  • 일요일은 배송이 불가합니다.
  • 토요일 배송 희망 시 배송 메세지 기입란에 꼭 적어주세요.
    (단, 토요일 배송만을 희망하시는 경우 해당일의 날씨/교통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추가 연기될 수 있습니다.)
  • 주문서 작성 시 기재 해주신 연락처, 주소가 불분명할 경우 배송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.
  • 배송 제품 외 기존 가구 이동 및 철거는 현장에서 배송 기사님과 합의 후 진행되며 추가 비용은 품목당 기본 2만원 발생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비용 지불은 기사님께 직접 지불 방식입니다.
  • 전국 배송이 가능하나, 차량 이동이 불가한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.
  • ※ 제주도 배송
  • 제주 배송은 매월 1회 배송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.
  • 월 1회 배송의 특성상, 출고 후 최대 한달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택배 배송(제품 상세 페이지 참고)을 제외한 전 제품 배송비용은 일반 내륙 배송비용(지방기준)의 2배가 청구됩니다.
  • 제주 배송비용은 별도의 결제가 필요합니다. 구매 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배송 일정
  • 1. 재고 보유 상품
  • - 주문 확인 후 평일 기준 7일 이내
  • 2. 주문 제작 상품
  • - 소파류 : 주문 확인 후 평일 기준 10~15일 제작 기간 소요
  • - 이외 : 주문 확인 후 평일 기준 15~20일 제작 기간 소요
  • * 배송 시간은 지정이 불가합니다. 배송일 확정 후 배송 하루 전 배정되는 기사님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* 안내된 일정은 기본 소요 일정이며,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일정은 각 상품페이지 내 배송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* 재고 보유 상품이 재고 소진될 경우 다음 입고일 이후 순차 배송됩니다.
  • * 안내된 일정이 변경되거나 이슈가 있을 경우,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.
배송 절차
  • 1. 주문/결제 확인 : 결제일을 기준으로 주문하신 제품에 따라, 프로모션에 따라 제작기간이 다르게 소요됩니다.
  • 2. 배송 일정 안내 : 결제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, 출고 일정 및 배송 관련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.
  • 3. 배송사 해피콜 : 가구사 해피콜을 통해 협의된 대략적인 배송 일정을 바탕으로 배송사 해피콜이 진행되며, 배송사와의 협의를 통해 배송 일자가 지정됩니다.
  • 4. 기사님 해피콜 : 배송사 해피콜을 통해 지정된 배송 일자 1~2일 전 배정된 기사님이 직접 연락주시며, 자세한 일정 조율 및 배송 시간, 배송 현장 관련 컨티션을 체크합니다.
  • 5. 배송/설치 : 지정된 배송일에 전문 시공팀이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합니다. * 당일 배송건들의 조립 설치 시간 및 교통상황 등에 따라 방문 시간이 ±약 1시간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 후 가구설치 절차 (택배상품 제외)
    • 1. 포장지 해체 작업: 담당 기사님이 포장지 해체 작업을 해주십니다. 포장지 해체 작업 시 고객님 확인이 필요합니다.
    • 2. 제품 이상 유무 확인: 포장지 해체 작업 후 제품 반드시 이상 유무를 확인합니다.
    • 3. 설치 동의 및 설치: 제품 이상 없음을 동의하시면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 완료 후 기사님 설치 완료 촬영으로 가구 설치 진행이 종료됩니다.
    배송비용
    • - 플로티카의 가구는 무료 배송입니다.
    • - 배송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• ⓐ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 문의
    • ⓑ 계단 이용 시 - 엘리베이터가 없어, 계단이용/추가인력투입이 필요한 경우
    • * 비용은 층수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, 배송 업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  • ⓒ 사다리차 및 스카이차 이용 시.
    • - 엘리베이터 이용/진입이 불가하거나 계단으로 양중이 불가한 경우.
    • - 설치 공간(현관 및 방문) 진입이 불가한 경우
    • - 1층 입구가 협소하거나 현장 상황 상 진입이 어려운 경우.
    • *비용은 배송 업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  • ⓓ 배송 불가 시
    • - 사다리차 및 스카이차, 계단이동 등의 방법으로도 배송이 불가한 경우
    • * 진입불가로 인한 배송 취소 시, 왕복 물류비용 실비 청구
    • ⓔ 수취인 부재, 주소 불분명,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 시, 왕복 물류비용 실비 청구
    • ⓕ 미리 안내된 배송일자 및 배송시간에 고객의 사정에 의해 진입이 불가하여 당일 철수한 경우
    CS센터 문의
    • TEL. 1533-0778
  • Plotica © . all rights reserved.
  • Website design | Studio Werk
  • Web development | tv-s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