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 / 교환 및 환불 / AS

배송 안내
  • 일요일은 배송이 불가합니다.
  • 토요일 배송 희망 시 배송 메세지 기입란에 꼭 적어주세요.
    (단, 토요일 배송만을 희망하시는 경우 해당일의 날씨/교통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추가 연기될 수 있습니다.)
  • 주문서 작성 시 기재 해주신 연락처, 주소가 불분명할 경우 배송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.
  • 배송 제품 외 기존 가구 이동 및 철거는 현장에서 배송 기사님과 합의 후 진행되며 추가 비용은 품목당 기본 2만원 발생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비용 지불은 기사님께 직접 지불 방식입니다.
  • 전국 배송이 가능하나, 차량 이동이 불가한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.
  • ※ 제주도 배송
  • 제주 배송은 매월 1회 배송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.
  • 월 1회 배송의 특성상, 출고 후 최대 한달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택배 배송(제품 상세 페이지 참고)을 제외한 전 제품 배송비용은 일반 내륙 배송비용(지방기준)의 2배가 청구됩니다.
  • 제주 배송비용은 별도의 결제가 필요합니다. 구매 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배송 일정
  • 상품 결제 후 5~6주 가량 소요(제품별 상이)
  • 일반배송 : 소파류/일반가구 등 직배송 제품군
  • 택배배송 : 폴리소파/소품/의자류(벤치 제외)
  • * 제품의 재고 수량이 존재하거나,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량 조절이 필요한 경우 안내된 소요기간 보다 지연 및 단축될 수 있습니다.
  • * 가구 특성상 일시적 재고 부족이나, 천재지변/기상이변에 의한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베송 예정일 보다 지연이 있을 경우,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.
배송 절차
  • 1. 주문 결제 : 결제일을 기준으로 주문하신 제품에 따라, 프로모션에 따라 제작기간이 다르게 소요됩니다.
  • 2. 배송 안내 문자 : 주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출고 일정 및 배송 관련 안내 문자를 드립니다.
  • 3. 배송 문자 안내상 명시된 출고주에 배송일 조율을 위한 해피콜을 드립니다.
    배송팀 연락 수신 거부 시 배송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4. 해피콜시 안내 받으신 배송일의 1~2일 전 담당 기사님이 자세한 일정 조율 및 배송현장 컨디션 체크를 위한 해피콜이 진행됩니다.
    담당 기사님 해피콜시, 배송 일정 협의와 배송현장 상황에 대한 충분한 공유가 필요하며 토요일 배송만을 원할 시 일정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5. 배송/설치 : 약속하신 배송일에 전문 시공팀이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해드립니다. (교통상황과 조립 설치 기간에 따라, 방문시간이 1시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  • * 배송일은 배송팀 해피콜 시 협의 해주세요. (물량이 폭주하여 배송량이 많을 경우 배송일 지정이 불가할 수 있으며 토요일 배송만을 원할 시 일정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* 비수도권(강원/경상/전라/충청) 지역의 경우, 각 주마다 배정되는지는 배송량에 따라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배송 후 가구설치 절차 (택배상품 제외)
  • 1. 포장지 해체 작업: 담당 기사님이 포장지 해체 작업을 해주십니다. 포장지 해체 작업 시 고객님 확인이 필요합니다.
  • 2. 제품 이상 유무 확인: 포장지 해체 작업 후 제품 반드시 이상 유무를 확인합니다.
  • 3. 설치 동의 및 설치: 제품 이상 없음을 동의하시면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 완료 후 기사님 설치 완료 촬영으로 가구 설치 진행이 종료됩니다.
배송비용
  • 배송비는 제품의 크기 및 중량에 따라 제품별 고정 배송비가 적용됩니다.
  • 제주도 배송비용은 일반 내륙 배송비용(지방 기준)의 2배가 청구됩니다.
  • 자세한 배송비는 제품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여러 종류의 상품 구매 시, 배송지가 동일할 경우 가장 높은 배송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플로티카에서 부담합니다.
  • 추가 비용 발생은 제외됩니다. ex)사다리차 비용, 반품 및 교환 비용
  •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(실비청구되며 배송팀에게 현장 결재 해주시면 됩니다.)
  • 일부 제품은 직배송이 아닌 택배로 배송됩니다.
  • ※ 추가 비용 발생
  • 1) 사다리차 및 스카이 차 이용 시(스카이, 사다리차 사용시 배송팀과 별도 협의)
  • - 엘리베이터 이용/진입이 불가하거나 계단으로 양중이 불가한 경우
  • - 설치 공간(현관 및 방문) 진입이 불가한 경우
  • -1층 입구가 협소하거나 현장 상황 상 진입이 어려울 경우
  • 2) 계단 이용 시(2.5층~5층 3만원 추가 비용 발생 ,6층부터 배송팀 별도 협의)
  • - 엘리베이터가 없어, 계단이용/추가인력투입이 필요한 경우
  • 3) 배송 불가 시(진입불가로 인한 배송 취소 시 왕복 물류비 실비 청구)
  • - 사다리차 및 스카이차, 계단이동 등의 방법으로도 배송이 불가한 경우
  • 4) 수취인 부재, 주소 불분명,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 시(왕복 배송비 실비 청구)
  • *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해서는 해피콜 시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CS센터 문의
  • TEL. 1533-077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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